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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은행 체크카드 는 일상 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품입니다. 그러나 분실이나 도난이 발생했을 때 신속한 대처가 필요합니다. 이에 대한 절차와 방법을 알아봅시다.

 

카드분실/도난사고보상처리안내>카드이용안내>고객센터

 

 

 

부산은행 체크카드 분실신고 절차

분실된 부산은행 체크카드 를 신고하는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분실신고 방법

절차

농협 콜센터

NH카드고객행복센터 (☎1644-4000)로 전화

NH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 카드분실신고 페이지

NH카드 어플

고객센터 > 분실신고 메뉴

영업점 방문

부산은행 영업점 직접 방문

 

부산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방법

체크카드 재발급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재발급 신청 방법

절차

농협 콜센터

NH카드고객행복센터 (☎1644-4000)로 전화

NH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 신용/체크카드 신고해제/재발급 페이지

NH카드 어플

고객센터 > 분실해제/재발급 메뉴

 

부산은행 체크카드 분실신고 해제 방법

분실신고 를 한 후에 카드를 다시 찾은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분실해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분실해제 방법

절차

농협 영업점 방문

부산은행 영업점 방문

농협 ARS

NH카드 ARS (☎1644-4000 > 1 > 2)

카드고객행복센터

NH카드고객행복센터 (☎1644-4000)로 전화

NH카드 홈페이지/어플

고객센터 > 분실해제 페이지

 

지갑을 통째로 분실한 경우

여러 개의 카드를 한꺼번에 분실했을 때는 '신용카드 분실 일괄신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대상카드 확인
  2. 참여회사 확인

부산은행 체크카드분실신고 와 재발급, 분실해제 절차에 대한 모든 정보를 안내했습니다. 분실된 카드는 빠르게 신고하여 재발급 및 분실해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언제나 카드 도용을 예방하는 데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분실신고 방법

절차

농협 콜센터

NH카드고객행복센터 (☎1644-4000)로 전화하여 분실신고를 합니다.

NH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 카드분실신고 페이지에서 분실신고를 진행합니다.

NH카드 어플

고객센터 > 분실신고 메뉴에서 분실신고를 합니다.

영업점 방문

부산은행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여 분실신고를 합니다.

재발급 신청 방법

절차

농협 콜센터

NH카드고객행복센터 (☎1644-4000)로 전화하여 재발급을 신청합니다.

NH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 신용/체크카드 신고해제/재발급 페이지에서 재발급을 신청합니다.

NH카드 어플

고객센터 > 분실해제/재발급 메뉴에서 재발급을 신청합니다.

분실해제 방법

절차

농협 영업점 방문

부산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여 신분증과 함께 분실해제를 요청합니다.

농협 ARS

NH카드 ARS (☎1644-4000 > 1 > 2)를 통해 분실해제를 요청합니다.

카드고객행복센터

NH카드고객행복센터 (☎1644-4000)로 전화하여 상담사에게 분실해제를 요청합니다.

NH카드 홈페이지/어플

고객센터 > 분실해제 페이지에서 분실해제를 요청합니다.

지갑을 통째로 분실한 경우

절차

대상카드 확인

본인명의의 신용‧체크‧가족카드를 대상으로 분실신고를 합니다.

참여회사 확인

총 21개 금융회사 중 분실한 카드의 발급사와 연관된 금융회사를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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