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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을 이용하여 가입내역 확인서를 집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방법을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바로 '4대 사회보험 가입내역 확인서'에 대한 내용인데요. 이 방법으로는 더 이상 실제로 방문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전통적인 민원처리 방법 말고도 인터넷을 통해 여러 가지 일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방법 역시 공인인증서와 프린터기를 준비해야 하지만, 마트나 편의점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고, 사용 방법도 간단합니다. 그러면 이제 '4대 사회보험 가입내역 확인서'를 발급 받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죠.

 

먼저, '4대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라는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해당 사이트에는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까지 모든 보험사업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사이트 내에서 증명서발급 메뉴를 선택하시면 가입내역 확인서를 신청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올것입니다.

 

해당 신청 화면에서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신 후 공인인증서 인증을 눌러주세요.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신 후 신청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이제 가입내역 확인서 신청서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정보를 입력한 뒤, 현재의 사업장과 같은 꼭 필요한 항목들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발급 요청을 하시면 4대 사회보험 가입내역 확인서를 쉽고 빠르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 방법을 참고하여 편리하게 발급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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