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eoooee에서 이번에도 음악 감상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노래듣기는 바로 2018 최신 트로트 모음이에요. 오늘 안내해드린 음악듣기를 통해서 히트곡들을모두 들어보실수강가 있으신데요. 자 그럼 한번 감상을 해보도록 할까요!?

 

 

 

 

최근에는 트로트가 아주 젊어졌죠. 부르는 가수분들도 상당히 젊어졌고, 그리고 노래를 듣는 연령층도 점점 젊어지고있는듯합니다. 이제는 중장년층분들이 좋아하는 노래 장르가 아닌 전국민에게 사랑을 받는 트로트곡들이 많아지고있죠. 그래서 아마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연령이 다양할듯합니다.

 

 

 

오늘은 2018 최신 트로트 모음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멜론의 성인가요차트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인기 순서대로 재생이 되고, 들어볼수가 있는 노래모음으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 방문햊신 분들도 안내해드린 데로 한번 감상을 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준비해드린 노래들중에서 원하시는 노래가 있다면 골라서 들어보실수가 있어요. 하단에 있는 영상을 통해서 감상을 해볼수가 있는데요. 좌측상단에 보시면 재생목록 버튼이 있을겁니다. 이 버튼을 클릭을 하시게 되면 골라듣기가 가능해져요.

 

 

 
1위는 홍진영씨의 잘가라가 차지하였고, 3위도 홍진영씨의 엄지척이 차지를 하게 되었네요.

 

 

최근곡으로는 최원영씨의 오빠가 간다가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하였네요.
 
 
위에는 히트곡들이 모두들어있는 2018 최신 트로트 모음이에요. 인기 순위에 관련없이 랜덤으로 재생이 되어지는데요. 모두 대히트를 했던 트로트 히트곡들이 흘러나오네요. 오늘 안내해드린 노래 바로 한번 감상해보세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갈게요.

 

 

댓글